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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빠르게 변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발견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합니다.
• 단순히 제품을 내놓는 것을 넘어,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로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고, 이를 매출과 성장으로 연결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지금의 뷰티 시장은 비슷한 브랜드와 제품으로 가득 차 차별화가 쉽지 않습니다.
• 우리는 이 문제를 정면으로 마주하며, 데이터와 통찰을 바탕으로 아직 존재하지 않는 가치를 발굴하고, 새로운 니즈를 창출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갑니다.
• 이를 전략적 마케팅과 글로벌 확장으로 이어가며 진정한 차별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우리는 시장과 데이터를 날카롭게 분석해 전략을 세우고, 빠른 실행으로 성과를 만들어갑니다.
•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하며, 팀원 간에는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합니다.
• 서로의 전문성을 인정하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서 개인과 팀, 브랜드 모두의 가능성을 확장해 나갑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신제품 런칭 캠페인 FULL PROCESS 경험
•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 콘텐츠 마케팅
• 뷰티 시장에서의 차별회된 스토리 & 비주얼 기반 브랜드 마케팅
[동료들의 목소리]
• "하나의 목표를 함께 바라보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힘들지만, 동료들과 함께라 든든해요."
• "빠른 실행과 의사결정 속에서 내가 한 액션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동기부여가 돼요."
• "팬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자부심이 있어요."
• 메타/틱톡/구글/네이버 등 광고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및 제작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 1년 이상 ~ 5년 이하의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영상 제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캡컷, 포토샵,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영상 기획, 촬영 및 제작 가능 (핸드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영상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있어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빠르게 변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발견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합니다.
• 단순히 제품을 내놓는 것을 넘어,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로 가치 있는 경험을 만들고, 이를 매출과 성장으로 연결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지금의 뷰티 시장은 비슷한 브랜드와 제품으로 가득 차 차별화가 쉽지 않습니다.
• 우리는 이 문제를 정면으로 마주하며, 데이터와 통찰을 바탕으로 아직 존재하지 않는 가치를 발굴하고, 새로운 니즈를 창출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갑니다.
• 이를 전략적 마케팅과 글로벌 확장으로 이어가며 진정한 차별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우리는 시장과 데이터를 날카롭게 분석해 전략을 세우고, 빠른 실행으로 성과를 만들어갑니다.
•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하며, 팀원 간에는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합니다.
• 서로의 전문성을 인정하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에서 개인과 팀, 브랜드 모두의 가능성을 확장해 나갑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신제품 런칭 캠페인 FULL PROCESS 경험
•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 콘텐츠 마케팅
• 뷰티 시장에서의 차별회된 스토리 & 비주얼 기반 브랜드 마케팅
[동료들의 목소리]
• "하나의 목표를 함께 바라보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힘들지만, 동료들과 함께라 든든해요."
• "빠른 실행과 의사결정 속에서 내가 한 액션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동기부여가 돼요."
• "팬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간다는 자부심이 있어요."
주요업무
• 제품 별 USP 및 사용자 경험 기반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제작• 메타/틱톡/구글/네이버 등 광고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및 제작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자격요건
• [필수 제출] 포트폴리오 (목적 혹은 매체 별 영상 소재 기획 ~ 제작 / 개인 기여도 포함)• 1년 이상 ~ 5년 이하의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영상 제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캡컷, 포토샵,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영상 기획, 촬영 및 제작 가능 (핸드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영상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있어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