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 뷰티사업본부에서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는 24년 5월 색조 뷰티 브랜드 BRAYE(브레이) 출시 후 국내, 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안에서도, 브레이는 브레이만의 뚜렷한 에너지와 속도로 자신만의 궤적을 그리고 있습니다.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 https://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877
'브레이'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 https://zdnet.co.kr/view/?no=20250401230655
• 메타/틱톡/구글/네이버 등 광고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및 제작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 1년 이상 ~ 5년 이하의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영상 제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캡컷, 포토샵,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영상 기획, 촬영 및 제작 제작 가능 (핸드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영상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있어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는 24년 5월 색조 뷰티 브랜드 BRAYE(브레이) 출시 후 국내, 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안에서도, 브레이는 브레이만의 뚜렷한 에너지와 속도로 자신만의 궤적을 그리고 있습니다.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 https://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877
'브레이'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 https://zdnet.co.kr/view/?no=20250401230655
주요업무
• 제품 별 USP 및 사용자 경험 기반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제작• 메타/틱톡/구글/네이버 등 광고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및 제작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자격요건
• [필수 제출] 포트폴리오 (목적 혹은 매체 별 영상 소재 기획 ~ 제작 / 개인 기여도 포함)• 1년 이상 ~ 5년 이하의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영상 제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캡컷, 포토샵,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영상 기획, 촬영 및 제작 제작 가능 (핸드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영상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있어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