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뷰티사업본부] Braye 뷰티 콘텐츠 마케터
이그니스-[뷰티사업본부] Braye 뷰티 콘텐츠 마케터
1/2
이그니스서울 성동구경력 1-5년

[뷰티사업본부] Braye 뷰티 콘텐츠 마케터

포지션 상세

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 ​뷰티사업본부에서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는 24년 5월 색조 뷰티 브랜드 BRAYE(브레이) 출시 후 국내, 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안에서도, 브레이는 브레이만의 뚜렷한 에너지와 속도로 자신만의 궤적을 그리고 있습니다.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
https://www.sisajournal-e.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877
'브레이'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
https://zdnet.co.kr/view/?no=20250401230655

주요업무

• 제품 별 USP 및 사용자 경험 기반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제작
• 메타/틱톡/구글/네이버 등 광고 이미지/영상 소재 기획 및 제작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자격요건

• [필수 제출] 포트폴리오 (목적 혹은 매체 별 영상 소재 기획 ~ 제작 / 개인 기여도 포함)
• 1년 이상 ~ 5년 이하의 관련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
• 영상 제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캡컷, 포토샵,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영상 기획, 촬영 및 제작 제작 가능 (핸드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영상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있어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5-6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