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가(ohora/오호라)-브랜드 매니저 (BM)
글루가(ohora/오호라)-브랜드 매니저 (BM)
글루가(ohora/오호라)-브랜드 매니저 (BM)
글루가(ohora/오호라)-브랜드 매니저 (BM)
글루가(ohora/오호라)-브랜드 매니저 (BM)
1/5
글루가(ohora/오호라)서울 중구경력 3-15년

브랜드 매니저 (BM)

포지션 상세

"혁신적인 셀프 케어로, 전 세계 사람들이 더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글루가는 2019년 '오호라(ohora)' 자사 브랜드를 론칭하여, 100% 액상 젤 원료를 활용한 반경화 젤 네일로 네일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습니다. 소재부터 제품까지 국내에서 직접 개발하여 디자인은 물론 퀄리티까지 보장돼 많은 소비자분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

오호라는 2023년 12월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 2,500만개/3,000억원을 달성했으며 미국/일본 온라인을 포함해 대형마트(타겟,월마트,LOFT 등) 에도 입점하여 빠르게 비즈니스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글로벌 기회를 글루가와 함께 도전해보실 분을 모십니다!

오호라 KR :
https://www.ohora.kr
오호라 JP :
https://ohora.co.jp
오호라 USA :
https://ohora.com

주요업무

글루가의 대표 브랜드인 ohora의 한국사업 BM으로써, 변화가 빠른 환경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요.

ㆍ브랜드 포지셔닝에 맞춘 USP를 기획해요.
ㆍ트렌드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브랜디드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실행해요. (인플루언서/SNS협업 등)
ㆍSKU별 매출을 분석하고 제품별 성과 예측을 통해 연간 계획을 수립해요.
ㆍohora의 브랜드적 비전을 함께 수립하면서, 달성하기 위한 로드맵을 기획해요.
ㆍ효능 및 성분 등 제품에 맞는 제품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요.

자격요건

ㆍ브랜드 매니저(BM) 또는 소비재 업계의 브랜드 마케팅, MD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ㆍ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을 해보신 적이 있는 분
ㆍ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등 전반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갖고 계신 분
ㆍ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나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i-agent
아무리 찾아도 없던 포지션, 이제 에이전트로 바로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