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프로티원 그로스 마케터 (시니어급)
앳홈-프로티원 그로스 마케터 (시니어급)
1/2
앳홈서울 성동구경력 6-12년

프로티원 그로스 마케터 (시니어급)

포지션 상세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Who We Are – 앳홈 프로티원 팀
• 프로티원은 단백질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로 1개 제품군으로 네이버 1위, 올리브영 1위, 톡딜 1위, 지그재그 1위, 지마켓 1위 등 채널을 장악했어요. 건강한 성분과 뛰어난 관능 및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2030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리브랜딩 이후 매년 300%의 성장을 이루고 있답니다.
• 25년에 출시한 신제품과 홈쇼핑/오프라인 채널로의 확장 등을 고려하여, 뛰어난 기획력과 분석력을 바탕으로 퍼포먼스부터 인플루언서, 브랜딩까지 전 영역을 다룰 수 있는 풀스택 마케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단기/중장기적 전략 및 목표 수립
• 예산 및 성과 관리 (성과 지표는 프로젝트 목표에 따라 매번 상이할 수 있음)
• 타사 벤치마킹 및 수치를 기반한 기획서 작성
• 전략 및 기획에 따른 실행
- 프로모션별 퍼포먼스 광고 관리
- 인플루언서 관계 형성 & 브랜드 엠버서더 발굴
-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온드미디어/숏폼/인플루언서 활용)
- 온드미디어 및 CRM, 서포터즈 관리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보고서 작성, 인사이트 및 개선안 도출

자격요건

• FMCG 제품군 관련 마케팅 경험 6년 이상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A/B 테스트를 통한 마케팅 효율 개선 경험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 보유
• 초반 후킹 카피부터 시청 유지율을 고려한 콘텐츠 기획 역량
• 차별화된 전략 수립 및 성공 레퍼런스 혹은 인사이트 보유
•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팬덤/고객 확보 마케팅 경험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6, 6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