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드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예요.
출산 후 목 디스크로 고생하던 에린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된 코니아기띠는 이제 전 세계 7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어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22, 2024), iF 디자인 어워드(2023)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답니다.
글로벌로 사랑 받으며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을 달성했어요.
현재는 아기띠를 넘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코니의 특별한 점은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그중 60%가 워킹맘이에요.
육아와 일의 균형을 위해 풀 재택근무와 근무시간 배려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은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실현되고 있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코니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부모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포지션 소개]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에서 시니어 데이터 애널리스트를 채용합니다.
코니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D2C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D2C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하는 문화가 정착되었고, 판매뿐만 아니라, 제품기획, 생산, 크리에이티브, 재무, CX 등 사업에 필요한 다수의 기능을 내재화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데이터 애널리스트는 CRO 직속 조직인 미래전략팀 소속으로, 전사 비즈니스 이슈에 대한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전사 목표/전략 수립 및 실적 향상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전문성 기반으로 글로벌 D2C 브랜드인 코니의 성장을 촉진시켜주실 도전적인 분을 모십니다.
• 비즈니스 성과 관련 정기 리포팅 및 주요 분석 프로젝트에서, "데이터 처리/분석 > 결론 및 인사이트 도출 > 의사결정 지원" 과정 주도
• 사내 주요 부서의 데이터 처리/분석 요청에 대응하고, 관련 결과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
• 사내 주요 부서의 워크플로우를 진단하고, 데이터를 중심으로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프로젝트 주도
• Tableau, Power BI 등 BI 툴을 활용한 데이터 시각화 및 대시보드 구축 경험이 풍부한 분
• SQL 활용에 능숙하며, 쿼리를 작성하여 데이터 직접 추출·가공 가능한 분
• 주문, 고객행동 등 커머스 데이터 대상의 분석 경험이 풍부한 분
• 데이터 분석에 그치지 않고, 분석 결과로부터 의미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해 경영진 및 사내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
• 멀티태스킹 역량을 기반으로, 빠르고 역동적인 환경에서 업무의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이에 기반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실 수 있는 분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드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예요.
출산 후 목 디스크로 고생하던 에린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된 코니아기띠는 이제 전 세계 7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어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22, 2024), iF 디자인 어워드(2023)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답니다.
글로벌로 사랑 받으며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을 달성했어요.
현재는 아기띠를 넘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코니의 특별한 점은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그중 60%가 워킹맘이에요.
육아와 일의 균형을 위해 풀 재택근무와 근무시간 배려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은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실현되고 있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코니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부모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포지션 소개]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에서 시니어 데이터 애널리스트를 채용합니다.
코니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D2C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D2C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하는 문화가 정착되었고, 판매뿐만 아니라, 제품기획, 생산, 크리에이티브, 재무, CX 등 사업에 필요한 다수의 기능을 내재화하여, 풍부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데이터 애널리스트는 CRO 직속 조직인 미래전략팀 소속으로, 전사 비즈니스 이슈에 대한 높은 접근성을 기반으로, 전사 목표/전략 수립 및 실적 향상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전문성 기반으로 글로벌 D2C 브랜드인 코니의 성장을 촉진시켜주실 도전적인 분을 모십니다.
주요업무
• Tableau를 활용한 대시보드 개발/운영 및 비즈니스 성과 모니터링• 비즈니스 성과 관련 정기 리포팅 및 주요 분석 프로젝트에서, "데이터 처리/분석 > 결론 및 인사이트 도출 > 의사결정 지원" 과정 주도
• 사내 주요 부서의 데이터 처리/분석 요청에 대응하고, 관련 결과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달
• 사내 주요 부서의 워크플로우를 진단하고, 데이터를 중심으로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프로젝트 주도
자격요건
• 7년 이상의 데이터 애널리스트 혹은 관련 직무 경력을 보유한 분• Tableau, Power BI 등 BI 툴을 활용한 데이터 시각화 및 대시보드 구축 경험이 풍부한 분
• SQL 활용에 능숙하며, 쿼리를 작성하여 데이터 직접 추출·가공 가능한 분
• 주문, 고객행동 등 커머스 데이터 대상의 분석 경험이 풍부한 분
• 데이터 분석에 그치지 않고, 분석 결과로부터 의미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해 경영진 및 사내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한 분
• 멀티태스킹 역량을 기반으로, 빠르고 역동적인 환경에서 업무의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이에 기반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