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4050 여성이 가장 나다운 시간을 보낼 때,
일상에 스며드는 새로운 리빙 큐레이션을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리빙 MD를 찾습니다!
[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퀸잇은 패션에서 시작해, 지금은 4050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25년 6월, 리빙 Group을 신설하여 셀렉션을 본격적으로 키워가는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일상을 깊이 이해하고, 실제 생활에 스며드는 감각적인 리빙 큐레이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패션에서 증명된 성장성과 로열티를 기반으로, 이제 4050 여성의 공간과 감각까지 책임지는 카테고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지금 퀸잇에게 리빙은 하나의 카테고리를 넘어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점입니다. 신사업의 0 to 1을 함께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세요 !
• 리빙 카테고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입점 브랜드 및 셀러를 발굴하고, 확장 가능한 운영 구조로 성장시킵니다.
•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분석합니다.
• 트렌드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로, 상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기획합니다.
• 이커머스에서 3년 이상의 유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리빙 카테고리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셀러 및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의사결정할 수 있으신 분
일상에 스며드는 새로운 리빙 큐레이션을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경험을 함께 할 리빙 MD를 찾습니다!
[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퀸잇은 패션에서 시작해, 지금은 4050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25년 6월, 리빙 Group을 신설하여 셀렉션을 본격적으로 키워가는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일상을 깊이 이해하고, 실제 생활에 스며드는 감각적인 리빙 큐레이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패션에서 증명된 성장성과 로열티를 기반으로, 이제 4050 여성의 공간과 감각까지 책임지는 카테고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지금 퀸잇에게 리빙은 하나의 카테고리를 넘어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점입니다. 신사업의 0 to 1을 함께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세요 !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리빙 카테고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입점 브랜드 및 셀러를 발굴하고, 확장 가능한 운영 구조로 성장시킵니다.
•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분석합니다.
• 트렌드 분석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로, 상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기획합니다.
자격요건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이커머스에서 3년 이상의 유관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리빙 카테고리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신 분
• 셀러 및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의사결정할 수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