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온브릭스는 2019년 설립하여 사원수 40명 규모의 신선식품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창립 5년차 누적매출 1,030억, 연간 출고 건수 100만 건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당사의 단독 MD(납작 복숭아 등) 상품 론칭과 국내 최초 서비스인 딸기 등을 수확하여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전달하는 ‘초신선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B2B/B2C 매출 1,00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 온브릭스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화,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온브릭스 대표 허재성 인터뷰: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182548i
• "아무리 저렴한 죽향도, 비싼 죽향도 다 맛있다고? 과일계 사기 캐릭터 공개 (with 온브릭스 허재성 대표): https://youtu.be/NQaPyFXAo_M?si=3guKVUNXar5dl3Dv
• “과일은 브랜드나 특정 생산자를 보고 사야 실패가 없다”: https://weekly.donga.com/economy/article/all/11/5165086/1
ㆍ신제품 개발 업무
- 제품 차별화 컨셉 수립, U&A 조사, 제품 스펙 및 가격 설계, 프로모션, 유통 활성화 전략 등
ㆍ재무 목표 수립 및 P&L 분석
ㆍ국내 및 해외 시장조사 및 벤치마킹
ㆍ광고/홍보 등 대소비자 커뮤니케이션
ㆍ영업/생산/구매/CS 등 유관 부서 협업
ㆍ소비자 조사 및 마켓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굴
ㆍ 제조 산업에 대한 매니지먼트 역량 보유
당사의 단독 MD(납작 복숭아 등) 상품 론칭과 국내 최초 서비스인 딸기 등을 수확하여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전달하는 ‘초신선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B2B/B2C 매출 1,00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 온브릭스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화,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온브릭스 대표 허재성 인터뷰: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182548i
• "아무리 저렴한 죽향도, 비싼 죽향도 다 맛있다고? 과일계 사기 캐릭터 공개 (with 온브릭스 허재성 대표): https://youtu.be/NQaPyFXAo_M?si=3guKVUNXar5dl3Dv
• “과일은 브랜드나 특정 생산자를 보고 사야 실패가 없다”: https://weekly.donga.com/economy/article/all/11/5165086/1
주요업무
ㆍ온브릭스 신사업 비즈니스 어시스트ㆍ신제품 개발 업무
- 제품 차별화 컨셉 수립, U&A 조사, 제품 스펙 및 가격 설계, 프로모션, 유통 활성화 전략 등
ㆍ재무 목표 수립 및 P&L 분석
ㆍ국내 및 해외 시장조사 및 벤치마킹
ㆍ광고/홍보 등 대소비자 커뮤니케이션
ㆍ영업/생산/구매/CS 등 유관 부서 협업
ㆍ소비자 조사 및 마켓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굴
자격요건
ㆍ 소비재 분야 마케팅 PM (상품기획, 브랜딩 등) 업무 경력 3년 이상ㆍ 제조 산업에 대한 매니지먼트 역량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