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소개]
패러다임시프트는 엄마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소셜플랫폼 ‘히로인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엄마’는 2,000만명 규모의 큰 인구집단이면서 공동체성이 강합니다. 게다가 가계소비의 거의 전부는 물론 금융, 부동산 등의 구매 의사결정을 합니다. 요약하면 가장 크고, 가장 소비여력이 강한 집단입니다.
히로인스는 엄마들이 일상을 공유하고 응원을 주고 받는 소셜미디어와 초저가로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맘스데이 마켓’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 2년만에 40만 유저를 모았고, 지금도 CPA가 500원 전후로 나올만큼 추가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 합니다. ‘25년 런칭한 커머스 사업은 내부에서도 놀랄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과 AU가 성장하는 상황에서도 월 BEP를 맞추며 안정적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00만 엄마들이 더욱 인정받고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히로인스의 미션에 동참하실 커머스 운영 담당자를 모십니다.
[포지션 소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히로인스 커머스의 운영을 효율화 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히로인스의 강점은 엄마들이 항시 앱에 머문다는 점입니다. Stickiness(DAU/MAU)는 50%, 일 평균 체류시간은 20분에 이릅니다. 이들은 항상 가족을 위해 뭔가를 구매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운영담당자는 입점업체와 구매의향이 있는 히로인스 회원들을 매끄럽게 연결하고 구매전환을 유도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저희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운영을 지양합니다. 히로인스 운영담당자는 필수적으로 SQL을 공부해야 하고 AI를 업무에 활용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효율화 하면서도 성과를 높이는 일을 맡게 됩니다. 그만큼 많은 것을 배우고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리소스를 최적화 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얻은 해당 인사이트를 팀에 전파하고, 필요시 직접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획을 합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포함한 업무 프로세스 상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찾아내고 이를 시스템적으로 개선하거나 자동화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구두 및 문서로 논리적이고 간명하게 할 수 있으신 분
• 엑셀을 높은 수준으로 다룰 수 있으신 분
패러다임시프트는 엄마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소셜플랫폼 ‘히로인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엄마’는 2,000만명 규모의 큰 인구집단이면서 공동체성이 강합니다. 게다가 가계소비의 거의 전부는 물론 금융, 부동산 등의 구매 의사결정을 합니다. 요약하면 가장 크고, 가장 소비여력이 강한 집단입니다.
히로인스는 엄마들이 일상을 공유하고 응원을 주고 받는 소셜미디어와 초저가로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맘스데이 마켓’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 2년만에 40만 유저를 모았고, 지금도 CPA가 500원 전후로 나올만큼 추가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 합니다. ‘25년 런칭한 커머스 사업은 내부에서도 놀랄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과 AU가 성장하는 상황에서도 월 BEP를 맞추며 안정적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00만 엄마들이 더욱 인정받고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히로인스의 미션에 동참하실 커머스 운영 담당자를 모십니다.
[포지션 소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히로인스 커머스의 운영을 효율화 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히로인스의 강점은 엄마들이 항시 앱에 머문다는 점입니다. Stickiness(DAU/MAU)는 50%, 일 평균 체류시간은 20분에 이릅니다. 이들은 항상 가족을 위해 뭔가를 구매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운영담당자는 입점업체와 구매의향이 있는 히로인스 회원들을 매끄럽게 연결하고 구매전환을 유도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저희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운영을 지양합니다. 히로인스 운영담당자는 필수적으로 SQL을 공부해야 하고 AI를 업무에 활용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효율화 하면서도 성과를 높이는 일을 맡게 됩니다. 그만큼 많은 것을 배우고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히로인스 커머스의 입점 - CRM 마케팅 - 판매 - 관리 등 운영 업무 전반을 담당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리소스를 최적화 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얻은 해당 인사이트를 팀에 전파하고, 필요시 직접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획을 합니다.
자격요건
• 서비스 운영 및 고객 경험(CX) 분야에서 2년 이상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과의 소통을 포함한 업무 프로세스 상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찾아내고 이를 시스템적으로 개선하거나 자동화 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구두 및 문서로 논리적이고 간명하게 할 수 있으신 분
• 엑셀을 높은 수준으로 다룰 수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