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 서울뷰티클럽은 미국에 본사, 한국에 자회사를 두고, 40대 이상 미국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K-뷰티 구독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5년 런칭 이후 불과 4개월 만에 월 매출 수억 원을 달성했으며, 최근 미국 VC로부터 20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서울뷰티클럽은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복잡한 유통 구조·비효율적인 마진·높은 마케팅 비용으로 인해 한국 브랜드의 미국 진출이 어려웠던 기존 한계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자체 물류·마케팅 시스템과 현지 인플루언서 풀을 구축하여, 브랜드가 별도 투자 없이 미국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https://seoulbeautyclub.com
직무 소개
• Seoul Beauty Club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초기 스타트업에서는 매일같이 다양한 문제들이 생깁니다. Product Owner는 브랜드 소싱, 물류, 구매, 오퍼레이션 모든 분야에서 필요한 일을 하며 북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가능하게 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신규 브랜드 소싱 및 커뮤니케이션
• 제품 원가·마진 분석을 통한 박스 단가 최적화
•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획
• 전체 물류/통관 구조 진단 및 최적화 (한국->미국)
• 미국 현지 창고 세팅 및 운영
• 구매/발주/배송 등 SCM 전반의 오퍼레이션 운영 및 개선
• 발주 주기 및 수요 예측 기준 수립
• 물류 및 구매 관련 cost overview 및 리포트 관리
• 기존 파트너 브랜드 관리 및 관계 유지
• 상세페이지, 팜플렛 등 고객향 콘텐츠 기획 및 작성
•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도 빠르게 판단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
• 뛰어난 문제해결력
• 여러 팀과 협업하며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역량
• 논리적인 판단력과 협상 능력
• 서울뷰티클럽은 미국에 본사, 한국에 자회사를 두고, 40대 이상 미국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K-뷰티 구독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5년 런칭 이후 불과 4개월 만에 월 매출 수억 원을 달성했으며, 최근 미국 VC로부터 20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서울뷰티클럽은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복잡한 유통 구조·비효율적인 마진·높은 마케팅 비용으로 인해 한국 브랜드의 미국 진출이 어려웠던 기존 한계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자체 물류·마케팅 시스템과 현지 인플루언서 풀을 구축하여, 브랜드가 별도 투자 없이 미국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https://seoulbeautyclub.com
직무 소개
• Seoul Beauty Club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초기 스타트업에서는 매일같이 다양한 문제들이 생깁니다. Product Owner는 브랜드 소싱, 물류, 구매, 오퍼레이션 모든 분야에서 필요한 일을 하며 북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가능하게 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다양한 업무를 진행합니다. Product Ownerd에게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현재 진행해야하는 프로젝트들을 업무 중심으로 예를 든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 브랜드 소싱 및 커뮤니케이션
• 제품 원가·마진 분석을 통한 박스 단가 최적화
• 서비스 개선을 위한 서비스 기획
• 전체 물류/통관 구조 진단 및 최적화 (한국->미국)
• 미국 현지 창고 세팅 및 운영
• 구매/발주/배송 등 SCM 전반의 오퍼레이션 운영 및 개선
• 발주 주기 및 수요 예측 기준 수립
• 물류 및 구매 관련 cost overview 및 리포트 관리
• 기존 파트너 브랜드 관리 및 관계 유지
• 상세페이지, 팜플렛 등 고객향 콘텐츠 기획 및 작성
자격요건
• Product Owner 또는 Product Manager 경력 2년 이상•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도 빠르게 판단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
• 뛰어난 문제해결력
• 여러 팀과 협업하며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역량
• 논리적인 판단력과 협상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