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게임과 광고의 경계를 허무는 슈퍼스타트업, 넵튠”
넵튠은 게임과 애드테크의 융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슈퍼 스타트업입니다.
‘무한의 계단’, ‘이터널리턴’, ‘고양이 스낵바’ 등 글로벌 히트작을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완성도를 증명했으며,
AD(X)·AdPie·PointPub 등 자체 기술로 구축한 국내 대표 애드테크 플랫폼을 기반으로 광고 시장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2024년 넵튠은 창사 이래 최대 매출 1,216억 원을 달성하며, 게임과 광고 양축에서 모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넵튠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이 전략적 인수를 통해 주요 파트너로 합류하면서,
넵튠은 글로벌 무대를 향한 도약에 더욱 강력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AI와 데이터 기반의 광고 플랫폼, 글로벌향 게임 퍼블리싱, 신규 IP 개발까지 — 지금 넵튠은 기술과 콘텐츠의 시너지로 세계를 무대로 성장 중입니다.
지금이 바로, 넵튠 로켓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싶은 당신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관련 기사]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4137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673606642067568&mediaCodeNo=257&OutLnkChk=Y
https://www.tfmedia.co.kr/news/article.html?no=158701
- 사전 등록부터 정식 출시, 업데이트, 리타겟팅까지 게임 라이프사이클 전반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운영
- Google Ads, Meta, Apple Search Ads 등 다양한 UA 매체를 직접 운영하여 효율적인 유저 획득을 실현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콘텐츠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광고 소재 및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Google Analytics, Adjust, 내부 BI 시스템을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전략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리포팅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모바일 게임 UA/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 5년 이상
• Google, Meta 등 주요 UA 매체의 계정 설정부터 캠페인 최적화까지 독립적 운영 가능
• Adjust, Google Analytics 등 어트리뷰션 툴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경험
넵튠은 게임과 애드테크의 융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슈퍼 스타트업입니다.
‘무한의 계단’, ‘이터널리턴’, ‘고양이 스낵바’ 등 글로벌 히트작을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와 완성도를 증명했으며,
AD(X)·AdPie·PointPub 등 자체 기술로 구축한 국내 대표 애드테크 플랫폼을 기반으로 광고 시장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2024년 넵튠은 창사 이래 최대 매출 1,216억 원을 달성하며, 게임과 광고 양축에서 모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넵튠의 비전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이 전략적 인수를 통해 주요 파트너로 합류하면서,
넵튠은 글로벌 무대를 향한 도약에 더욱 강력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AI와 데이터 기반의 광고 플랫폼, 글로벌향 게임 퍼블리싱, 신규 IP 개발까지 — 지금 넵튠은 기술과 콘텐츠의 시너지로 세계를 무대로 성장 중입니다.
지금이 바로, 넵튠 로켓에 합류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싶은 당신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관련 기사]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4137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673606642067568&mediaCodeNo=257&OutLnkChk=Y
https://www.tfmedia.co.kr/news/article.html?no=158701
주요업무
• 풀퍼널 모바일 게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사전 등록부터 정식 출시, 업데이트, 리타겟팅까지 게임 라이프사이클 전반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운영
- Google Ads, Meta, Apple Search Ads 등 다양한 UA 매체를 직접 운영하여 효율적인 유저 획득을 실현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콘텐츠 기획
- 게임 특성과 타겟 유저를 고려한 광고 소재 및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하여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데이터 드리븐 성과 분석
- Google Analytics, Adjust, 내부 BI 시스템을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기반의 전략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 예산 관리 및 성과 리포팅
- 마케팅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관리하며, 정기적인 성과 분석 리포트를 통해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크리에이티브 기획 역량• 모바일 게임 UA/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 5년 이상
• Google, Meta 등 주요 UA 매체의 계정 설정부터 캠페인 최적화까지 독립적 운영 가능
• Adjust, Google Analytics 등 어트리뷰션 툴 활용한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