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누군가의 취향에서, 시장의 기준으로
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 투자 없이 이뤄낸 실체 있는 성장
• 8년 만에 새로 쓰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 1위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 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성공, 라라스윗의 이기는 습관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채용절차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검토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입사 진행
우리는 항상 “왜?”에서 시작하고, 정답이 없어도 가설을 세워 실험하며, 문제를 개인의 실수가 아닌 구조의 문제로 봅니다.
그렇기에 라라스윗의 구매 담당자는 문제가 생긴 뒤 처리하는 일이 아니라, 문제가 커지지 않게 구조를 바꾸는 일을 수행합니다.
라라스윗의 성장은 "구매팀이 얼마나 좋은 실패 구조를 설계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1) 생산 변동성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원부자재 수급 구조
• 주요 원부자재 소싱 및 구매 조건(단가·MOQ·리드타임)을 설계합니다.
• 생산계획 기반으로 자재 수급 계획을 수립하고, 입고 일정을 조정합니다.
• 생산 실적 · 재고 Level 을 모니터링하여 과부족에 대응합니다.
• 공급 리스크를 가설로 정의하고 시나리오로 관리합니다.
•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 내부 조직 및 협력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 투자 없이 이뤄낸 실체 있는 성장
• 8년 만에 새로 쓰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 1위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 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성공, 라라스윗의 이기는 습관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채용절차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검토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입사 진행
주요업무
라라스윗 구매팀은 원부자재를 사는 팀이 아니라, 회사의 실패를 가장 싸게 만드는 팀입니다.우리는 항상 “왜?”에서 시작하고, 정답이 없어도 가설을 세워 실험하며, 문제를 개인의 실수가 아닌 구조의 문제로 봅니다.
그렇기에 라라스윗의 구매 담당자는 문제가 생긴 뒤 처리하는 일이 아니라, 문제가 커지지 않게 구조를 바꾸는 일을 수행합니다.
라라스윗의 성장은 "구매팀이 얼마나 좋은 실패 구조를 설계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1) 생산 변동성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원부자재 수급 구조
• 주요 원부자재 소싱 및 구매 조건(단가·MOQ·리드타임)을 설계합니다.
• 생산계획 기반으로 자재 수급 계획을 수립하고, 입고 일정을 조정합니다.
• 생산 실적 · 재고 Level 을 모니터링하여 과부족에 대응합니다.
• 공급 리스크를 가설로 정의하고 시나리오로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 4년 이상 식품 제조사에서 원부자재에 대한 구매 업무 전반을 담당한 경험이 있으신 분• 엑셀을 활용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 내부 조직 및 협력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