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어댑트(adaptInc.)-[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1/6
어댑트(adaptInc.)서울 강남구경력 1-6년

[푸드올로지/오브제/풀리] 미국 CX 운영 담당자

포지션 상세

"Solve______'s problem."

(주)어댑트는 미디어 커머스의 선두 주자로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자연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FULLY)', 기능성 종합 브랜드 '95PROBLEM(발란스핏 등)'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으로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의 과제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약 12개 국가로 진출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어댑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어댑트의 여정에 합류할 최고의 인재를 모집합니다.

[포지션 소개]
미국 ​시장 내 ​자사 브랜드의 CX(Customer ​Experience) 운영을 ​담당하며, ​고객 응대부터 ​구매 ​여정 ​전반의 VOC 분석·개선을 ​통해 ​미국 고객의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직접 설계하고 ​개선합니다.
미국 현지 ​소비자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TikTok ​Shop·Amazon·Shopify 등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의 ​CX 품질과 운영 효율화를 주도합니다.

주요업무

• 미국 판매 채널(Shopify, TikTok Shop, Amazon, Shopee 등) 고객 문의 응대 및 CX 이슈 관리
• 고객 응대 프로세스 및 대응 가이드라인 수립, 업무 매뉴얼 작성
• 고객 VOC 분석 및 개선 리포트 작성,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실행
•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한 CX 개선 프로젝트 참여

자격요건

• 경력: 1년 이상~6년 이하
• 언어: 영어-비즈니스 레벨 이상
•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Shopify, Shopee, TikTok Shop, Amazon 등) 운영 경험 또는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분석력과 문제 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Excel·Google Sheet를 활용하여 리포트 작성 가능하신 분)
• 꼼꼼하고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34, 4층 (삼성동, 싹아트센터2)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i-agent
아무리 찾아도 없던 포지션, 이제 에이전트로 바로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