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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우패스를 소개합니다 >
외국인 관광객 1위 선불카드 서비스 WOWPASS
• 국내 최상위 VC로부터 총 160억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등)
• WOWPASS 카드 출시 이후 현재 발급자수 130만명 돌파, 앱가입자수 170만명 돌파
• WOWPASS 무인환전 키오스크 운영대수 전국 240대 (국내 최초 무인환전 서비스 업체)
WOWPASS 운영사 오렌지스퀘어에 합류하여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결제 & 여행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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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수단 "WOWPASS 카드"를 운영하는 오렌지스퀘어의 대표이사 이장백입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2022 여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후 150여개국 외국인 130만명이 발급하고 모바일앱 가입자 170만명을 달성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서비스이자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울러 2023~2024년에는 8분기 연속 영업흑자를 달성하며, 경기침체 시기에도 탄탄한 실적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100억 투자 유치 언론 보도 (2024.01): https://platum.kr/archives/221167
* 앱가입자 100만명 달성 언론 보도 (2024.04): https://www.mk.co.kr/news/economy/11002870
* CEO 인터뷰 - 매일경제 (2024.06): https://www.mk.co.kr/news/culture/11072616
* CEO 인터뷰 - 전자신문 (2024.11): https://www.etnews.com/20241119000063
* 한국 게이트웨이앱 비전 (2024.12):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1128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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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오렌지스퀘어에서 글로벌 CX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오렌지스퀘어의 CX팀은, 한국을 찾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 CX 응대 및 국내 다양한 결제 가맹점 / 호텔에서의 한국어 CX응대를 통해 최고의 한국 여행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 수단이 된 WOWPASS를 기반으로, 환전과 결제를 넘어 핀테크 / 트래블테크 / 소셜 /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혁신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저희가 만들어갈 심리스한 외국인 고객 경험을 위해 글로벌 CX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방한 관광객의 K-컬쳐 경험의 일선에서, 영어권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CX,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오렌지스퀘어 팀에 합류하여,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세요!
• 인하우스 영어권 CX 응대 담당자들의 고객 상담 기록의 품질 관리를 책임져요.
• WOWPASS 서비스를 사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Tier-2 난이도의 문의를 직접 응대해요.
• CX 팀 구성원들이 고객 응대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응대 매뉴얼 및 교육자료를 작성해요
• 고객 불편함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각종 개선안을 도출하고, 프로덕트팀과 협업해요.
• 온라인 / 오프라인 고객 서비스 안내 가이드를 기획, 번역, 작성해요.
• CX management: CX 매니지먼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어요.
• Customer-first: 고객 니즈에 집요하게 파고 들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커다란 즐거움을 느끼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Problem-solver: 틀이 정해지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도출하고, 가설을 세워 검증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Hands-on: 고객 응대, 데이터 분석, 프로덕트팀 소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를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실 분을 찾고 있어요.
외국인 관광객 1위 선불카드 서비스 WOWPASS
• 국내 최상위 VC로부터 총 160억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등)
• WOWPASS 카드 출시 이후 현재 발급자수 130만명 돌파, 앱가입자수 170만명 돌파
• WOWPASS 무인환전 키오스크 운영대수 전국 240대 (국내 최초 무인환전 서비스 업체)
WOWPASS 운영사 오렌지스퀘어에 합류하여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결제 & 여행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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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수단 "WOWPASS 카드"를 운영하는 오렌지스퀘어의 대표이사 이장백입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2022 여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후 150여개국 외국인 130만명이 발급하고 모바일앱 가입자 170만명을 달성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서비스이자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울러 2023~2024년에는 8분기 연속 영업흑자를 달성하며, 경기침체 시기에도 탄탄한 실적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100억 투자 유치 언론 보도 (2024.01): https://platum.kr/archives/221167
* 앱가입자 100만명 달성 언론 보도 (2024.04): https://www.mk.co.kr/news/economy/11002870
* CEO 인터뷰 - 매일경제 (2024.06): https://www.mk.co.kr/news/culture/11072616
* CEO 인터뷰 - 전자신문 (2024.11): https://www.etnews.com/20241119000063
* 한국 게이트웨이앱 비전 (2024.12):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1128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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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오렌지스퀘어에서 글로벌 CX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오렌지스퀘어의 CX팀은, 한국을 찾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어/중국어/일본어 CX 응대 및 국내 다양한 결제 가맹점 / 호텔에서의 한국어 CX응대를 통해 최고의 한국 여행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 수단이 된 WOWPASS를 기반으로, 환전과 결제를 넘어 핀테크 / 트래블테크 / 소셜 /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혁신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저희가 만들어갈 심리스한 외국인 고객 경험을 위해 글로벌 CX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방한 관광객의 K-컬쳐 경험의 일선에서, 영어권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CX, 최고의 고객경험을 선사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오렌지스퀘어 팀에 합류하여,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세요!
주요업무
• 카드/앱/키오스크 사용자들의 영어 CX 관리를 A-Z까지 리딩해요.• 인하우스 영어권 CX 응대 담당자들의 고객 상담 기록의 품질 관리를 책임져요.
• WOWPASS 서비스를 사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Tier-2 난이도의 문의를 직접 응대해요.
• CX 팀 구성원들이 고객 응대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응대 매뉴얼 및 교육자료를 작성해요
• 고객 불편함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각종 개선안을 도출하고, 프로덕트팀과 협업해요.
• 온라인 / 오프라인 고객 서비스 안내 가이드를 기획, 번역, 작성해요.
자격요건
• 영어를 모국어 처럼 사용 가능하신 분이 좋아요• CX management: CX 매니지먼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어요.
• Customer-first: 고객 니즈에 집요하게 파고 들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커다란 즐거움을 느끼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Problem-solver: 틀이 정해지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도출하고, 가설을 세워 검증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Hands-on: 고객 응대, 데이터 분석, 프로덕트팀 소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를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실 분을 찾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