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사랑 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Good Food For Good의 약자로 음식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F&B 기업입니다.
카페노티드, 리틀넥, 호족반, 클랩피자, 미뉴트빠삐용 총 5개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GFFG 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 GFFG, GOOD FOOD FOR GOOD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오래도록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함께 성장하실 전문가를 모시고자 합니다.
K-FOOD, K-BRAND Wave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저희 GFFG 에서, 뜻 깊고 흥미로운 경험과 함께 성장해 나갈 함께하실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세팅, 성과 관리
• 판매데이터 분석 및 매출성과 보고
• 캠페인/상품별 손익 분석 및 개선 방향 도출
• 상품별 판매현황 모니터링 및 운영전략 수립
• 온라인 커머스 관련 이해도가 높으신 분
GFFG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Good Food For Good의 약자로 음식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F&B 기업입니다.
카페노티드, 리틀넥, 호족반, 클랩피자, 미뉴트빠삐용 총 5개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GFFG 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 GFFG, GOOD FOOD FOR GOOD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오래도록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함께 성장하실 전문가를 모시고자 합니다.
K-FOOD, K-BRAND Wave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저희 GFFG 에서, 뜻 깊고 흥미로운 경험과 함께 성장해 나갈 함께하실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주요업무
• 온라인 채널 운영 및 판매전략 수립•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세팅, 성과 관리
• 판매데이터 분석 및 매출성과 보고
• 캠페인/상품별 손익 분석 및 개선 방향 도출
• 상품별 판매현황 모니터링 및 운영전략 수립
자격요건
• 식품 관련 온라인 채널 영업 경력자• 온라인 커머스 관련 이해도가 높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