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클린라이프의 시작, 심플리오에서 브랜드 총괄 매니저를 채용합니다.
심플리오는 2019년 8월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자체 채널(Direct to Consumer)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뷰티 및 필수소비재 스타트업입니다.
심플리오는 글로벌 전략 컨설팅사, 명품패션회사 및 IT 회사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두루 쌓은 두 대표(연고은, 박지나)가 창업한 회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본엔젤스, 스트롱벤처스, 카카오인베스트먼트 등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누적투자 20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최근 주요 유통채널 입점 및 해외 수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음 도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브랜드 핵심 가치를 더 공고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해, 브랜드 총괄 매니저 포지션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분
- 오너십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일하시는 분
-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분
- 뷰티, 퍼스널케어,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재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
심플리오의 브랜드 매니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 경영진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 수립
- 브랜드 가치를 공고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PR활동 기획 및 실행
- 주요 상품들의 핵심 소구점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모든 고객과의 접점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채널, 상품, PR, 광고 메시지 등)을 브랜드 관점에서 관리하고 최적화
- 뷰티 또는 생활용품 소비재 제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PR 경험이 있으신 분 (브랜드 혹은 에이전시 경험)
- (우대)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마케팅을 경험해보신 분
- (우대) TV캠페인 기획 및 집행을 경험한 적이 있으신 분
심플리오는 2019년 8월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자체 채널(Direct to Consumer)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뷰티 및 필수소비재 스타트업입니다.
심플리오는 글로벌 전략 컨설팅사, 명품패션회사 및 IT 회사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두루 쌓은 두 대표(연고은, 박지나)가 창업한 회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미션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본엔젤스, 스트롱벤처스, 카카오인베스트먼트 등 유수의 벤처캐피탈로부터 누적투자 20억원 이상을 달성하였고, 최근 주요 유통채널 입점 및 해외 수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음 도약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브랜드 핵심 가치를 더 공고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해, 브랜드 총괄 매니저 포지션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주요업무
다음과 같은 분이라면 관심을 가져주세요.-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분
- 오너십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일하시는 분
-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분
- 뷰티, 퍼스널케어,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재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
심플리오의 브랜드 매니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 경영진과 함께 브랜드 방향성 수립
- 브랜드 가치를 공고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PR활동 기획 및 실행
- 주요 상품들의 핵심 소구점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모든 고객과의 접점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채널, 상품, PR, 광고 메시지 등)을 브랜드 관점에서 관리하고 최적화
자격요건
이런 경험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좋겠습니다.- 뷰티 또는 생활용품 소비재 제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PR 경험이 있으신 분 (브랜드 혹은 에이전시 경험)
- (우대)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 국내 브랜드의 해외 시장 마케팅을 경험해보신 분
- (우대) TV캠페인 기획 및 집행을 경험한 적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