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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버즈니
국내 1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운영 중인 버즈니는 검색기술로 모바일 쇼핑을 더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력 서비스인 ‘홈쇼핑모아’는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월간 순 방문자(Monthly active users) 120만 명, 연간 거래액 1000억 원이 넘는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즈니는 수년간 이미지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이미지 검색(visual search), 상품 리뷰 분석(opinion mining) 등 쇼핑 검색에 특화된 AI기술을 축적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버즈니는 다양한 AI커머스 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소개
• 홈쇼핑모아
국내 홈쇼핑 시장 규모는 약 16조 원 대로 모바일 홈쇼핑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년 지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3년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으로 출발한 ‘홈쇼핑모아’ 역시 모바일 시장과 함께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홈쇼핑모아는 GSSHOP을 비롯해 16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과 공식 제휴를 맺고 통합 편성표 / 실시간 시청 / 방송 알람 /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버즈니는 홈쇼핑모아에 개인화 추천 및 이미지 인식 검색 기능 등을 접목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 검색 관련 선행 기술 융합화
• 검색 기반 기술의 서비스화
• 검색 엔진의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최적화
• Python 기반의 프레임워크 사용
•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
국내 1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운영 중인 버즈니는 검색기술로 모바일 쇼핑을 더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력 서비스인 ‘홈쇼핑모아’는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월간 순 방문자(Monthly active users) 120만 명, 연간 거래액 1000억 원이 넘는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즈니는 수년간 이미지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이미지 검색(visual search), 상품 리뷰 분석(opinion mining) 등 쇼핑 검색에 특화된 AI기술을 축적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버즈니는 다양한 AI커머스 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소개
• 홈쇼핑모아
국내 홈쇼핑 시장 규모는 약 16조 원 대로 모바일 홈쇼핑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년 지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3년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으로 출발한 ‘홈쇼핑모아’ 역시 모바일 시장과 함께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홈쇼핑모아는 GSSHOP을 비롯해 16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과 공식 제휴를 맺고 통합 편성표 / 실시간 시청 / 방송 알람 /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버즈니는 홈쇼핑모아에 개인화 추천 및 이미지 인식 검색 기능 등을 접목해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주요업무
• 검색 질의 최적화• 검색 관련 선행 기술 융합화
• 검색 기반 기술의 서비스화
• 검색 엔진의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최적화
• Python 기반의 프레임워크 사용
자격요건
• 개발 기본 지식 보유(알고리즘, 자료구조, 엔지니어링 기반 기술 등)•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