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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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CRM 마케터 (광고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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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드업은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이끌어갑니다.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CRM 마케터]
글로벌 CRM 마케터는 MarTech(Marketing+Tech)와 Data로 고객사의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 서포트부터 고객사의 데이터 분석, CRM 및 MMP 컨설팅데이터 시각화, 운영까지 포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조직을 만들어 갈 구성원을 기다립니다.
• Growth
1st party 데이터 및 CRM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Solution-based 컨설팅과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며, 고객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그로스 컨설팅: 고객사의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해 솔루션 기반의 컨설팅을 수행합니다. 프로세스 향상을 통해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고객사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CRM: 1st party 데이터를 통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디지털 마케팅과 연계 운영하여 CRM과 퍼포먼스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Data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그리고 생성형 AI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고객의 성공을 위한 핵심 역할을 수행합니다.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사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 데이터 통합 및 분석: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고 수집, 정제하여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 자동화 및 생성형 AI 등의 프로젝트: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합니다.
[성장 포인트]
- 업계 리딩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IT/서비스업부터 제조업까지 다양한 규모와 산업군의 고객 데이터와 도메인을 경험
- 퍼포먼스 마케팅 및 CRM의 전 사이클을 경험하고 팀 내 데이터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팀원들과 고객사에 최적화된 전략을 제안하면서 팀 전체의 하드 스킬이 성장하는 경험
- 고객사 서비스의 심도있는 분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CRM 영역에서의 실험 설계와 세그먼트를 제안하고 효과를 검증
- 디지털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모든 SaaS 솔루션을 경험하고 SaaS 솔루션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세일즈 하면서 Customer Facing 스킬 향상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원데이 인터뷰 > 처우 협의 및 채용 확정
* 진행하신 업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담겨있는 경력기술서는 필수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검토 과정에 따라 인터뷰 전 전화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에는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를 포함하여 아래의 정보들은 제외하여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 용모 · 키 · 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 혼인여부 · 재산,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 · 직업 · 재산
- 연봉
• 그로스 컨설팅 신규 고객 및 마케팅 솔루션 세일즈 활동 (세일즈덱 및 제안서 작성, 세일즈 피치, 웨비나 진행 등)
• Google Analytics, CRM, MMP 등 마케팅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온보딩 프로세스 및 데이터 텍소노미 설계 프로젝트를 진행
• 정기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솔루션 활용 현황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
• 비즈니스 영어 이상의 언어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기 위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팀 성장의 전 퍼널에 함께 참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의지가 있으신 분
• 주도적, 능동적인 태도로 계획-실행-분석을 완벽하게 하고자 하시는 분
• 논리적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
웹과 앱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하루에도 몇 번씩 디지털 마케팅을 마주하게 됩니다. 2021년 기준 약 8조 원, 그리고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확대될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핵심은 바로 기술과 데이터에 있습니다.
매드업은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을 성공으로 이끈다는 미션 아래, 기술과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마케터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향상과 리소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덕트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혁신하고자 합니다.
> 매드업은 조직 안팎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or your innovative growth, 매드업에게 성장은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매드업은 구성원과 회사, 클라이언트의 동반 성장을 지향하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매년 2배 이상씩 성장하는 광고 취급고와 다양한 산업군별 탑 티어 클라이언트 레퍼런스는 매드업과 구성원들이 만들어낸 성장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매드업의 이러한 잠재력을 조직 외부를 통해서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시리즈A 투자를 시작으로 최근 Pre 시리즈 C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누적투자액 310억을 확보하였습니다. 2022년 6월,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며 매드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CRM 마케터]
글로벌 CRM 마케터는 MarTech(Marketing+Tech)와 Data로 고객사의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 서포트부터 고객사의 데이터 분석, CRM 및 MMP 컨설팅데이터 시각화, 운영까지 포괄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조직을 만들어 갈 구성원을 기다립니다.
• Growth
1st party 데이터 및 CRM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Solution-based 컨설팅과 운영을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며, 고객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그로스 컨설팅: 고객사의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해 솔루션 기반의 컨설팅을 수행합니다. 프로세스 향상을 통해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고객사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CRM: 1st party 데이터를 통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고 디지털 마케팅과 연계 운영하여 CRM과 퍼포먼스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Data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그리고 생성형 AI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고객의 성공을 위한 핵심 역할을 수행합니다.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사의 성공에 기여합니다.
- 데이터 통합 및 분석: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고 수집, 정제하여 중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 자동화 및 생성형 AI 등의 프로젝트: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합니다.
[성장 포인트]
- 업계 리딩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IT/서비스업부터 제조업까지 다양한 규모와 산업군의 고객 데이터와 도메인을 경험
- 퍼포먼스 마케팅 및 CRM의 전 사이클을 경험하고 팀 내 데이터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팀원들과 고객사에 최적화된 전략을 제안하면서 팀 전체의 하드 스킬이 성장하는 경험
- 고객사 서비스의 심도있는 분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CRM 영역에서의 실험 설계와 세그먼트를 제안하고 효과를 검증
- 디지털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모든 SaaS 솔루션을 경험하고 SaaS 솔루션과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세일즈 하면서 Customer Facing 스킬 향상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원데이 인터뷰 > 처우 협의 및 채용 확정
* 진행하신 업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담겨있는 경력기술서는 필수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검토 과정에 따라 인터뷰 전 전화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력서에는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를 포함하여 아래의 정보들은 제외하여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 용모 · 키 · 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 출신지역 · 혼인여부 · 재산,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 · 직업 · 재산
- 연봉
주요업무
•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결과 분석을 통한 개선 등 그로스 및 퍼포먼스 마케팅의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 그로스 컨설팅 신규 고객 및 마케팅 솔루션 세일즈 활동 (세일즈덱 및 제안서 작성, 세일즈 피치, 웨비나 진행 등)
• Google Analytics, CRM, MMP 등 마케팅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온보딩 프로세스 및 데이터 텍소노미 설계 프로젝트를 진행
• 정기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솔루션 활용 현황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
자격요건
• CRM 플랫폼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Insider, Braze 등..)• 비즈니스 영어 이상의 언어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기 위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팀 성장의 전 퍼널에 함께 참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의지가 있으신 분
• 주도적, 능동적인 태도로 계획-실행-분석을 완벽하게 하고자 하시는 분
• 논리적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가지신 분
태그
마감일
2024.10.31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4 삼성생명 서초타워 20층

매드업IT, 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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